2011 미주 바둑대회 - Extra | 나도 작가
Home > 커뮤니티 > 술익는향기
삶속의 술익는향기

작가의 말


 이 글의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자와 협의하지 않은 무단전재는 금합니다.
2011 미주 바둑대회 - Extra
2011-08-05 오후 12:07 조회 6879추천 7   프린트스크랩
오로광장에 다 올리지 못한 섹시한 사진도 몇장더 올립니다.

산타 바바라 대학의 교복은 숏팬츠인가 봅니다. 90% 이상 짧은 바지 차림이네요. 

덕분에 눈이 호강했습니다.

그뿐 아닙니다.  전국의 고등학교 치어리더 들이 모여서 여름 캠핑훈련을 하네요.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바로 창밖에서 수백명의 치어리더들의 떠드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떠들고 소리질러도 지치지 않는가 봅니다. 

그야말로 순수한 젊은 “에너지 덩어리” 들입니다.
 

 

미녀들이 주위에 하도 많아서 그런지 이젠 그냥 무덤덤…  드됴 도인의 경지에 다다른듯^^

 

학생들이 캠퍼스 내에서 이동할때 주로 사용하는 교통수단이 바로 자전거와 스케이트 보드 이더군요.

 

 

학교 연못에 연꽃이 예쁘게 피었길래 몇장 찍었습니다.

 

 

 

 커다란 잉어와 연꽃이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을 연출해 주네요

 

 

 

연꽃의 모양과 색깔이 참 다양합니다.

 

 

 

 연꽃의 모양과 색이 이렇게 다양한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뒤에 오리도 있었네요… 저도 이 사진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바둑에 집중하기 위해 귀마개 까지 하고 두는 모습이 기특해서 한장 찍었습니다.

 

 일본에서 오신 쇼이치 수기타 할아버지.(선그라스와 안경을 둘다 쓰고 있어서 “터미네이터” 처럼 보이네요)

 

작년에 저와 한판 두었었습니다.  작년에 사진 찍은것을 이메일로 보내 주었더니 현상해서 올해 사진 2장 저에게 주더군요…

일본 분들은 개인적으로 만나면 참으로 친절한 분들입니다. (단체가 되면 좀 이상해 지긴 합니다만…) 

 

 

소녀와 야수(?) ^^ 

 

 

서양인으로는 유일한 프로 9단 -  마이클 레드먼드씨. (일본기원 소속)

오른쪽은 예전 미주  AGA 챔피언인 토마스 쉬앙씨. 올인의 사나이, 차민수 프로가 미국에 살고 있을때 자주 두면서 배웠다고 합니다.

차민수 프로와 흑잡고 선으로 10번기를 했는데 5:4로 자신이 이기니까 차 프로가 더이상 두어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

 LA  한국기원에서 요번에 참석한 각나라 프로들과 미주바둑협회 임원들 40 여명을 위해 학교 근처 바닷가 공원에서 갈비 파티를 열어 주셨습니다.
 

 

엘에이 한국기원의 최건호 원장님 께서 갈비 두통과 음식을 잔뜩 준비해 두시간이 넘는 거리를 달려오셨네요…. 역시 한국분들이 인정과 정이 정말 많은듯 합니다. 먼 타지에서 갈비와 김치를 먹게되니  눈물나게 고맙더군요…

.
 

가운데 선그라스를 낀 멋진 분이 바로 이하진 프로.
바둑 강의를 영어로 하는데 영어 실력이 하도 뛰어나 깜짝 놀랄 정도 였습니다.

 

“기무치” 를 매우 사랑한다는 일본 프로.
오이김치와 배추 김치를 한접시 담아 가더군요.. 

 

 

열심히 갈비를 굽고 있는 두명의 미스터 “고”  둘다 아마 7단 강자 들입니다. (타이젬 9단 이라고 하니 상당힌 실력자들 입니다. )

┃꼬릿글 쓰기
로또꼭될넘 |  2011-08-05 오후 12:10:04  [동감0]  이 의견에 한마디
덕분에 눈 호강 했습니다.  
당근돼지 |  2011-08-06 오전 4:28:08  [동감0]  이 의견에 한마디
오랜만에 오시면서 이렇듯 좋은사진...........감사 합니다.  
솔이농산 |  2011-08-06 오후 4:58:18  [동감0]  이 의견에 한마디
낚시줄에 걸려서리~~  
우리재현 |  2011-08-07 오전 12:48:08  [동감0]  이 의견에 한마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AHHA |  2011-08-08 오전 9:43:27  [동감0]  이 의견에 한마디
좋은글. 사진 잘 보고갑니다.
근데 사진은 연꽃이 아니고 ...그 사촌 <수련> 이라는 꽃 종류군요...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폰서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