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날아오는 돌에 눈감은 사람들은 아프다고 말할 자격도 없습니다. |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날아오는 돌에 눈감은 사람들은 아프다고 말할 자격도 없습니다.
글쓴이 화자유민   조회 665 작성일 2020-09-25 오후 5:16:00

나는 오늘 김정은 돼지새끼의 사과문과 처주길 문가넘의 개소리 반응을 듣고 진짜로 토가 나올 뻔했습니다.

이 스벌시끼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을 넘어서 아예 남북 국민을 바보로 여깁니다.

 

여러분. 경찰이 보는 앞에서 내 가족이 조폭에게 살해당하고 시신이 불에 태워졌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에 그 조폭이 존나 미안하게 됐다며 사과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그런 흉한 일을 당한 그 가족들은 정말 사과해 줘서 고맙습니다.”라고 그 조폭들에게 고마워해야 합니까?

그리고 특히, 그 살인 사건 당시 옆에서 그 처참한 광경을 그대로 보고도 지나친 무능한 경찰들은 그 책임이 없이 그대로 쌩까고 넘어가면 그만인 것이 되는 겁니까?

(저는 문가넘 이하 이런 좌빨 새끼들은 이념를 떠나서 인간들이 아니라고 봅니다.)

 

앞으로 반년 안에, 4.15 부정선거를 시작으로, 귀막고 눈가려진 국내의 국민보다, 외국에서 특히 미국으로부터 문가넘 좌빨정권이 처참히 무너지는 것을 보실 겁니다.

그리고 쩌그쩌쪽의 야비한 깽깽이샊이들의 잠깐의 봄날이 어찌 사라지는지도 볼 것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문가넘 좌빨정권이 코로나를 이용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똑바로 보시기를 바랍니다(이런 동영상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이전 다음 목록
┃꼬릿글 쓰기
화자유민 | 2020-09-25 오후 6:40  [동감 1]    
현재 유튜브나 외국의 일부 언론에서는 김정은 사망설 내지는 건강 이상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북한의 김정은 사과문을 듣고 뭔지 모를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의 글이나 말은 의외로 얼굴만큼이나 그 구별이 된다고 봅니다.

그런 면으로 볼 때, 오늘 의외의 김정은 사과문은 매우 어색하고 이상했습니다.
한마디로 김정은이 뒤졌거나 아니면 뒤지기 바로 전이 아닌가 싶을 정도이고, 그것이 아니면 남한에서 대신 썼을 것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만약에 북한의 김정은 이상설이나 구테타 설이 사실이고, 이것을 남한의 문빨 정권이 알고 있는데 숨기고 있다면, 그 사실은 문빨정권의 부정투표 수사나 문빨 정권이 궁지에 몰렸을 때 터뜨릴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소설 쓰지 말라고요?
에이~ 한나라의 법무장관이라는 추미애 뇬도 소설을 쓰는데, 저라고 소설 쓰지 말라는 법이 있나요?.^^.
그놈돌소리 | 2020-09-26 오전 9:46  [동감 1]    
사람죽여노코 미안하다 라고 하니깐 괜찮아 사과를 잘하니 경의를 표한다~ 라는 소대가
리... 와 ㅅㅂ 이게 사람인가...? 사람이 먼저다 ㅇㅈㄹ ㅈㄴ 하더만 대한민국 공무원이
괴뢰군 총에 죽으니 바로 용공분자로 몰아서 공무원을 빨갱이 만들고 괴뢰군의 수장이
유감표명하니 괴뢰군 수장에게 경의를 표하고... 하... 이게 세상이냐? ㅁㅊ

맨정신으로 살수가 있어야지 ㅁㅊ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