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Home > 뉴스 > 오로뉴스
프로연우 바둑챌린지 12탄 개그맨 '최국'과 함께
프로연우 바둑챌린지 12탄 개그맨 '최국'과 함께
4월 21일 오후6시 아프리카TV 프로연우 채널에서
[오로소식]  2017-04-20 오전 11:13   [프린트스크랩]
▲ 알파고-이세돌 중계. 이때의 게스트는 장혜연 MC, 이때의 개인방송으로 구글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바둑예능이 언젠가는 바둑계에서도 한 장르를 당당히 차지할 것 같다. 근엄하고 진지한 바둑계 풍토에서 '바둑예능'의 장르를 넓혀가는 조연우 프로가 4월 21일 오후6시부터 개그맨 최국과 아프리카TV 바둑챌린지를 함께 한다.

바둑챌린지는 매주 금요일 오로바둑에서 바둑팬이 조연우 프로에게 도전하는 형식의 개인방송이며, 종종 특집으로 게스트를 초청한다. 이번 12회 방송에선 조연우 프로와 바둑TV에서 호흡을 맞추는 개그맨 최국이 출연하게 된 것.

프로연우의 방송에는 바둑계의 유명인사들이 대부분 출연하고 있다. 장혜연,김규리,류승희,김지명 등 바둑MC들은 물론이고, 조혜연,문도원,양건,최정 등 많은 프로기사들이 참여해 평소 방송에서 보이지 않던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줬다. 조연우 프로는 "최정 프로 같은 경우 바둑도 강하지만 방송에도 강한 끼가 있고 재능이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게스트들은 이상하게도 조연우 프로와 10~20분을 함께하면 편하게 노래도 하고 춤도 추고 평소와 다르게 훨씬 잘 웃게 되는데, 이는 조연우 프로의 재능인 듯.

프로연우의 바둑챌린지☜

조연우 프로는 본인의 아프리카TV 채널은 물론, 바둑TV 등의 전문방송에서도 독특한 끼를 발산하며 바둑의 매력을 더욱 넓히는 중이다. 바둑TV에서 개그맨 최국과 함께하는 '생초짜 바둑도전기'는 바둑을 전혀모르는 사람을 가르쳐 12주만에 7급 달성을 목표로 한다. 한마디로 강좌와 예능을 합친 모험적인 방송인 것.

한편 조연우 프로는 오는 5월 중순에 열리는 커제-알파고 대결을 찾아 중국현지에서 유투브 중계를 맡을 예정이기도 하다.




┃꼬릿글 쓰기 동감순 | 최신순    
유카리5단 |  2017-04-20 오후 8:15:00  [동감0]    
아름다운 연우님,,,,,,지도력도 최고......
arashino |  2017-04-20 오전 11:53:00  [동감0]    
방송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우진 현장 중계도 하시는군요. 누군가는 꼭 개인 채널처럼 생생하게 현장 중계를 해줬으면 했는데 역시 연우 님밖에 없네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먹거리, 이런저런 사람들 많이 보시고 많이 보여주세요. 기대됩니다.
FirstPage PrevBlock   1   NextBlock LastPage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폰서소식